KBS 2TV 월화드라마‘꽃보다 남자’에서 F4 송우빈 역으로 열연 중인 김준이 “가수 김종국과 고교 선후배 사이”임을 공개했다.
김준은 최근 외고를 졸업하고 외대에 재학 중이라는 소문은 사실과 다르다고 지적했다. 김준은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생명화학과에 재학 중인 것은 맞지만 고등학교는 외고가 아닌 인문계 고등학교인 신성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밝혔다.
또 김준은 “가수 김종국이 신성고등학교 선배”라는 사실을 전하며 더욱이 고교 시절 당시 활동했던 댄스 동아리 D.L(Dancing Littleboys)에 김종국 역시 동아리 멤버였던 사실을 전했다.
김준은 “한 번도 만난 적은 없지만 김종국 선배의 춤 실력은 학교에서 전설처럼 전해졌다. 터보가 전성기를 누릴 당시 같은 동아리 후배로서 자랑스러웠는데 지금은 가요계 후배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한 언론에 김준이 외고 졸업생으로 기사가 게재돼 급히 정정을 요청했으나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 사이에 잘못된 사실이 퍼져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김준이 F4 송우빈으로 출연중인 KBS 2TV ‘꽃보다 남자’12회분은 10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서울신문NTN 김예나 기자 yeah@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