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AM 조권이 월드컵송 ‘No.1’ 티저영상에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지난 17일 2AM측은 음반발매에 앞서 월드컵송 ‘No.1’ 티저영상을 선공개 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조권은 붉은 티셔츠를 입고 붉은 머리카락을 동그랗게 띄운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권의 새로운 사진을 ‘통키조권’이라 별명 붙이고 애니메이션 주인공 ‘통키’의 일러스트와 함께 개제했다. 이는 통키의 붉고 뻗친 머리와 조권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함께 비교해 놓은 것.
이에 한 네티즌은 ‘통키’의 일본 실사판 드라마 ‘불꽃슛 통키’의 장면을 캡처해 조권의 헤어스타일과 비교 분석에 나섰다.
네티즌들은 “조권 머리에서 약간만 더 볶으면 일본 드라마 속 통키 머리하고 똑같아짐.”, “헤어경력 1년 차입니다. 어떻게 하면 저런 컬이 가능할까요.”, “뭘 해도 웃기는 깝권, ‘통키깝권’ 별명까지 귀엽고 웃기고” 등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2AM이 아시아 대표로 참여한 FIFA 공식 음반 ‘Listen Up!’은 5월 31일 전세계 동시 발매되며 이에 앞서 2AM의 ‘No.1’은 5월20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2AM ‘No.1’ 티저 영상, 드라마 ‘불꽃슛 통키’ 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전설 인턴 기자
legend@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