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2)의 조권-가인 아담부부가 웨딩의상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아담부부는 지난 5월 10일부터 3박 4일의 일정으로 촬영차 발리를 다녀왔다. 두 사람은 발리에서 패션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진행한 웨딩화보 촬영과 결혼식 에피소드를 카메라에 담았다. 이때 아담부부는 촬영한 화보 의상 제작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우결2’의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애정을 갖고 상대방의 의상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누구보다도 상대방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두 사람이었기에 의상 제작 참여에 선뜻 응했고 실제로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아담부부의 발리 웨딩화보는 인스타일 8월호에 실릴 예정. 매달 20일께 발매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방송보다 일찍 사진이 공개될 확률도 있다. ‘우결2’의 정윤정 PD는 “잡지의 웨딩화보 보다는 빨리 방송하려고 노력 중이다. 편집과 분량 배분 등으로 인해 시기적 확답을 내릴 수 없지만 7월 중순이나 말께 방송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인스타일의 관계자는 “두 사람의 화보는 허니문 콘셉트로 진행됐다. 일반적인 화보가 8페이지 정도이지만 16페이지 정도 분량을 예상한다. 발리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예쁘게 담겼기 때문. 하지만 아직 8월호 편집 이전이기 때문에 분량 변화가 있을 수도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오는 19일에는 2AM 숙소에서 아담부부의 더부살이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이효정 인턴기자 hyojung@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