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11번가와 학습용 IT기기 전문 제조사 에듀플레이어는 수능전 100일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인터넷강의 학습 전용 전자사전을 반값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분 1초를 아끼자’라는 이번 판매 행사는 선착순 100명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며 인터넷 강의 학습 전용 전자사전 에듀플레이어의 ‘EDP-E01 4GB’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에듀플레이어 ‘EDP-E01’은 48가지 한·중·일 영어사전 콘텐츠를 탑재하고 27만개의 원어민 음성 발음을 지원하며 메가스터디, 비상에듀, 수박씨닷컴, 비타에듀, 이투스, 엠베스트 등 다양한 인터넷 강의를 지원하는 실속형 학습기기다.
다운로드 받은 EBS 인터넷 수능 방송 또한 시청이 가능하고 완충 후에는 약 8시간 정도 연속으로 인강 시청이 가능하다. 판매 이벤트 참여시 3만5천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11번가 가전팀 이원교팀장은 “대부분의 인강 학습기가 30~40만원대로 고가인 점 때문에 필요하지만 쉽게 구입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에게는 실속 있는 제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