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에 머리띠를 하고 립밤을 바르고 있는 배우 강지환의 사진이 공개됐다.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로 복귀하는 강지환은 9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강함사’에 뮤지컬 ‘카페인’의 연습 현장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은 땀을 흘려가며 연습에 한창 빠져있는 모습이다. 연습이 들어가기 전 거울을 보며 준비하는 모습부터 바리스타 세진과의 첫 만남에서 익살스러운 표정, 그리고 소믈리에 지민의 모습과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 등 그의 다양한 표정이 담겨 있다.
그 와중에 강지환의 화장기 하나 없는 뽀얀 민낯과 연습에 방해되지 않기 위해 머리띠로 머리를 뒤로 넘긴 색다른 헤어스타일도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노래 연습을 하다 부르튼 입술에 립밤을 바르는 깜찍한 모습도 추가로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이고 제작자로도 참여한 강지환은 “생각보다 너무 힘든 작업이라 쉬고 싶었지만 할 수 있을 때 하는 게 더 행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이 아닌 일본에서의 공연이기 때문에 더 긴장이 되지만 공연을 마친 뒤 관객들에 박수갈채를 받는다고 상상을 하면 카타르시스 같은 게 느껴진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카페인’은 창작 뮤지컬로 연애에 실패하는 여자 바리스타가 바람둥이 소믈리에 남자에게 연애코치를 받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로맨틱하고 유쾌하게 그린다. 일본에서의 첫 공연은 도쿄 글르보좌에서 오는 10월 16일 열린다.
사진 =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오영경 인턴기자 oh@seoulntn.com
▶ 카라 한승연, 엽기요가 사진 공개…"걸그룹 무리수"
▶ ’용광로청년’ 추모시 이어 ‘답시’…"차라리 쇳물되어"
▶ ’숙종’ 지진희, 상투에 청바지…뉴 패션 창시자
▶ 시크릿 전효성-한선화, 과거 오디션… ‘풋풋 or 밋밋’
▶ 투애니원 씨엘, ‘고 어웨이’ 발연기 걱정…’의기소침’
▶ KT 미환급, 무선통신 ‘14억7867만원’에 달해…서버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