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베컴과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H&M은 30일 미국 슈퍼볼 중계에 노출될 데이비드 베컴의 속옷 광고 영상을 발표했다.
베컴은 보도 자료를 통해 “내 속옷광고가 슈퍼볼에 노출돼 매우 흥분된다.”며 “다른 모든 슈퍼볼 팬들과 마찬가지로 슈퍼볼 일요일을 고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슈퍼볼 광고는 30초 TV광고비가 350만 달러로 지난해 보다 50만 달러가 상승해 초당 광고비가 1억 3333만원에 이르는 최고 광고비를 경신했지만 모든 광고시간이 완판 되며 없어서 못 팔 정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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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문 나우뉴스 해외통신원 김경태 tvbodag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