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물따로,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영유아 물티슈 부문 1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의 신생아 전문 물티슈 브랜드 ‘물따로’가 지난 4일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영유아 물티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각 분야 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후보를 선정하고,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 있는 실질적인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이뤄진 지표다.

이번 수상은 디지털조선이 주최하는 ‘2014 대한민국 주목 받는 유망상품’ 선정에 이어 두 번째로 소비자들의 평가에 의한 시상식에서의 2관왕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물따로 물티슈는 기존 물티슈와 개념을 달리하여 화학첨가제가 전혀 없는 초순수 물과 천연 소재 레이온 100%의 건티슈를 따로 제공, 물의 부패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영유아용 물티슈로 특허 등록된 제품이다.

특히 초순수는 물 속에 있는 금속이온, 비금속이온, 실리카, 미립자, 유기화합물, 무기미네랄, 미생물 등 어떠한 화학성분도 없기 때문에 연약한 신생아 피부에 잔여물이 전혀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물따로는 지난해 1월 방영된 ‘KBS소비자고발’에서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신생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때문에 병원 신생아실에서도 사용 중’이라고 소개된 바 있으며, 올해 2월에 방영된 ‘MBC불만제로UP’에서는 ‘안전한 물티슈를 만드는 모범업체’로 소개됐다.

물따로 이동훈 대표는 “이번 수상은 물따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부모의 마음을 담아 신생아에게 더욱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물따로 물티슈는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달 말까지 물따로 공식 쇼핑몰인 물따로샵(www.multtaro.com)에서 인기상품을 5~1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또 육아전문 카페 및 매거진 ‘앙쥬’와 함께 축하메시지 이벤트 및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해 신생아용 카시트,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