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새로워진 이용 트렌드를 반영해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 및 다양한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해운대 티볼리리조트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완료했다. 또 신규로 프리미엄 리조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분양되는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입회기간(10년, 20년)과 연간 이용일수(15일, 21일, 3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해 저렴한 라이트형과 실속 있는 스탠다드형 여유로운 디럭스형 중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1160만~2000만원대)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방이 2개인 23~38형의 스위트룸 객실을 10년 동안 마음껏 이용하고 10년 만기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는 10년 만기 전액반환 특별회원권이 짧은 입회기간과 만기에 분양대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때문에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법인회원의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스위트형 법인 무기명회원권(2700만원)으로 분양이 가능하다. 또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 혜택 등을 포함한 제안서 및 견적서를 제공받을 수 있고, 법인담당직원의 상담이나 방문을 요청할 수 있다.
평형의 제한 없이 46형이상의 더 큰 평형을 자유롭게 이용하길 원한다면 로얄 회원권으로 분양을 고려해볼 수 있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한화콘도에서 선착순으로 분양한다. 연간이용일수 5일, 7일, 10일을 추가로 받게 되고 객실료 50% 추가할인, 부대시설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프로모션과 함께 제공된다.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전담직원의 1:1 예약관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과 함께 상세자료와 브로슈어를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2-754-0231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