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골드클래스’가 모델하우스 개관 3일만에 1만 2천여명의 관람객을 불러모으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김천혁신도시는 한국도로공사와 교통안전공단 등 12개의 공공기관이 이전을 확정하면서 1만명 이상의 인구 유입이 예상되는 지역으로 풍족한 배후 수요를 바탕으로 분양 시장의 열기가 여느 지역보다 뜨거운 곳이다.
특히 김천혁신도시 골드클래스는 김천혁신도시에서도 단연 으뜸가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견본주택 개관 이전부터 큰 관심을 모아왔다.
김천혁신도시 내 아파트 중 KTX 김천(구미)역과 가장 가깝게 인접해 KTX 역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한편 경부고속도로 동김천 IC까지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 이용이 가장 편리한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및 생활편의시설 등의 입점이 예정된 중심상업지역이 가장 가깝고 율곡천과 수변 공원이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자연친화적이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 입지 자체가 프리미엄 단지라는 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실수요층이 폭넓게 자리잡은 중소형 평형대는 물론 중대형 평형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단지 구성이 미래 투자 가치까지 생각하는 예비 수요자들에게 크게 어필했다는 후문이다.
김천혁신도시 골드클래스 관계자는 “중소형과 중대형을 아우르는 다양한 평면 구성과 KTX 김천역,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한 우수한 입지가 예비 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입지 자체가 프리미엄인 아파트로 조기 청약 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혁신도시 3-2 블록에 위치한 김천혁신도시는 73㎡와 75㎡, 84㎡, 102㎡ 등 총 51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24일과 25일 이전기관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5일 일반특별공급, 26일 일반 1순위, 27일 일반 3순위에 대한 청약이 진행되고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계약이 진행된다.
계약금 및 중도금 70% 대출 무이자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혁신도시 골드클래스 홈페이지 및 전화(1544-5576)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