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판매점 캔들나무가 ‘1억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캔들나무 본사는 1일 오후 2시에 유스트림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이벤트를 추첨을 실시해 투명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 추첨 경품은 여행상품권 700만원(1명), 160만원(1명), 120만원(2명)이다.
이날 추첨에서 3등은 수원영통점을 방문한 정은혜씨와 선릉역점을 방문한 김수비씨가 나란희 행운의 자리에 올랐다.
2등은 강남구청역을 방문한 최창식씨, 1등은 일산 라페스타점을 방문한 조윤정씨에게로 돌아갔다.
이번 캔들나무 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캔들나무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여행상품권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관심이 높았다.
천연 아로마향초 전문점 캔들나무는 단기간에 70여개의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업계관계자들은 캔들나무만의 빠른 성장에 주목하고 있다.
캔들나무는 국내에서 잘 알려진 양키캔들 뿐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소이캔들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은 캔들나무만의 강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캔들나무는 양키캔들, 소이캔들, 퀸비캔들의 비즈캔들 등 각종 캔들뿐 아니라 캔들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캔들나무 마케팅 관계자는 “올 여름에 비가 많이와 휴가를 제대로 즐기시지 못한 분들에게 특별한 휴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