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가을비가 계속 내리고 있다. 이번 비가 그치면 본격적인 가을 날씨에 접어들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날씨는 대환영이지만, 함께 찾아오는 미세먼지는 달갑지 않다.
미세먼지는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의 모공 등에 쌓이기 쉽다. 또 피부에 달라붙은 미세먼지는 피부에서 발생한 수분과 쉽게 엉겨 붙어 노폐물 축적을 가속화 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악영향을 준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 농도 때문에 가을철 외출을 꺼린다. 하지만 가을은 집에만 있기에는 아까운 날씨다.
이런 미세먼지 농도에 대한 고충을 덜고자 스킨톡은 ‘DD크림’을 개발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DD크림은 미세먼지, 담배연기와 같은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프랑스 세더마 특허 성분인 오스모퍼를 함유하고 있어 미세먼지로부터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오스모퍼는 중금속으로부터 피부조직세포의 손상을 보호하고 피부 조직 디톡스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 DD크림은 시중의 BB크림처럼 피부톤 보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품 하나만으로도 가벼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스킨톡에서는 미세먼지 농도가 심해지는 가을철을 대비해 DD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킨톡 홈페이지(www.skintal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