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소이캔들 멀티샵 캔들나무가 프리미엄 소이캔들 브랜드를 강화시킨다. 실제로 영국 왕실에서 쓰이고 있는 팍스런던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마이센소가 전국 가맹점에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하는 팍스런던과 마이센소는 고급스런 향기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향초, 디퓨저 브랜드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향기로 치유하는 아로마테라피에 효과적이다.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엄태웅-이시영-이수혁’ 주연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에도 캔들, 디퓨저 PPL협찬이 진행되어, 서카홈, 팍스런던, 마이센소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캔들나무는 브랜드 런칭기념 1주년을 맞아 소이캔들 라인 신규브랜드인 팍스런던, 서카홈, 오피시나, 마이센소, 라구나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 2만원 상당의 룸스프레이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수)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양키캔들, 소이캔들 판매점 캔들나무는 본사인 상봉역에서 매주 사업설명회를 열고 있으며, 사전접수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캔들나무 공식홈페이지(http://www.캔들나무.kr/)를 참고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