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이 부동산 붐을 타고 주목받고 있다. 경남 고성은 조선해양산업특구로 개발되는데다가 인근에 통영안정공단이 위치해 있어 인구증가과 경제 부흥이 기대되는 곳. 게다가 그동안 충분한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지역이어서 새로운 아파트 공급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이다.
이런 가운데 고성군에 고성당동파리디아 아파트가 지역주택조합 형식으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택홍보관에 연일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고성당동파라디아아파트는 특히 100% 토지확보로 믿을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할 예정이며, 지역주택조합으로 인해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초저금리 시대, 평당 500만원대 투자 가능한 직주근접 실현단지로 풍부한 산업단지를 배경으로 풍부한 임대수요가 가능하다.
고성파라디아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18~20층 동 규모에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많은 전용면적 59㎡(443세대), 75㎡(228세대), 84㎡(232세대) 등 총 903가구의 대단지 중소형 아파트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혁신적인 4-Bay, 다용도 알파룸 시공 평면으로 따뜻한 햇살, 시원한 조망, 넓은 수납, 알파룸(공간 극대화) 특화 형태로 설계된다. 또한, 바다 조망권과 일조권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동간 거리를 유지하였다.
주변환경도 유리하다. 통영안정공단, 고성 조선,해양산업특구 등 교통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대전통영간 고속도로 및 국도 14호선과 인접하여 통영과 거제를 생활 반경안에 둘 수 있다.
혐오시설이 전무하고 고성의 명산인 거류산으로 연결됨은 물론 단지 옆 12.7km의 둘레길 조성사업이 확정되어 여유로운 생활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고성당동파라디아아파트의 시공은 파라다이스그룹의 파라다이스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이다.
한편, 고성당동파라디아 아파트 주택홍보관은 경남 고성군 고성읍송학리에 위치해 있으며 편리한 방문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문의: 1600-0600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