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쿠션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라베시가 그 여세를 몰아 파운데이션 업계에 본격적인 경쟁을 예고했다.
뷰티브랜드 라라베시 측에 따르면, 이번에 런칭한 ‘2015 악마베이스 파운데이션’은 시즌과 피부 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겨울용 FW타입, 봄과 가을용 SF타입, 여름용 3가지 타입으로 세분화하였다. 용기도 튜브 타입이 아닌 세련미와 편리함을 갖춘 유리용기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라라베시가 파운데이션 제품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리퀴드 타입의 ‘2013 악마 포뮬러 베이스’라는 튜브 태의 베이스를 출시한 바 있다. 당시 이 제품은 다수의 CC크림과 BB크림, 파운데이션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올킬하며, 피부톤 보정, 커버력, 발림감, 지속력 등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티저 영상도 1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었다. 당시 티저 영상에는 스포츠여신으로 불리는 스포츠 아나운서, 개념 시구녀로 화제가 됐던 슈퍼모델, 20년 경력의 슈퍼모델 전문 베이스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이 출연해 제품력을 평가하는 영상을 담아 특히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
악마베이스는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악마크림으로 기초제품의 탄탄한 기술력을 선보였던 라라베시답게 24시간 보습과 24시간 톤 지속까지 갖추며 발란스가 뛰어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5 악마베이스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며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으로 2013년 이상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라라베시 총괄 브랜드디렉터 진원 실장은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는 악마크림의 기술력에 색조가 겸비되어 다른 메이크업 제품보다 우수한 밀착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적절한 보습력과 볼륨감까지 연출할 수 있어 사용자는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도 큰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라베시의 ‘2015 악마베이스 파운데이션’에 대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악마 베이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