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교육브랜드 3030영어가 ‘기적의 3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초기 원생모집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학원장들의 고충과 학부모님들의 초등영어학원 선택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기적의 3주는 3030영어만의 자기주도학습을 3주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3030영어 김은영 원장은 1일 "기적의 3주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많은 홍보를 지원해준 본사 직원들 덕분에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게 됐고 3주 체험 전원이 등록하게 됐다"며 "무료 체험을 하는 원생들의 경우 높은 확률로 유료등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학원 창업 이후 초기 학원 운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적의 3주 프로모션을 체험해본 학부모 A는 "어린이영어학원을 고르기가 쉽지 않았다. 영어체질 개선 프로젝트라는 말이 눈에 들어와 기적의 3주 체험을 신청했다. 아이가 영어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 큰 기대 없이 그저 재밌게 다니는 모습에 만족했다. 그런데 3주 후 처음과 비교해 영어실력이 향상된 모습을 보고 학원에 보내기로 결정했다"며 체험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학원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내신 대비와 함께 학생이 직접 말하기·쓰기 중심의 실용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시제변형학습을 통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교재리디자인’ 가맹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학원프랜차이즈 3030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