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파고다 부산대학원의 미라클토익 팀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강사의 밀착관리와 함께 2개월간 집중적으로 토익 학습을 하게 되는 ‘내생토 방학집중반’을 맡아 진행한다. 방학집중반 등록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과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RC 영역의 김세현, LC의 공지혜 강사로 팀을 이룬 미라클토익 팀은 부산대학원에서 올해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강사평가에서 1위, 추천 수 및 팬등록 수에서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미라클토익 팀은 토익 기초(550~650점)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강의를 알기 쉽게 설명하는 것을 강점을 꼽는다. 토익 초보자들이 크게 어려워 할 수 있는 문법 용어를 최소화하고, 이해하기 쉬운 단어들을 중심으로 토익 시험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도해준다.
650점 목표반임에도 750~850점 이상의 성적을 받았다는 수강생들의 후기가 이어질 정도로 이미 검증 받은 강의 중 하나다. 더불어 담당 강사와 조교가 상주해 직접 관리해주는 관리형 스터디에 대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정규 수업 외, 문제해설을 직접 해주는 또 하나의 수업을 특징으로 입문자들 스스로가 충분히 정답을 이해하고 적중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토익에 흥미를 갖게 하고, 점수 또한 단기간에 올릴 수 있도록 집중적인 학습을 유도한다.
한편 미라클토익 팀은 1개월 내 목표 점수가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1개월완성 독한관리반’을 개설했다. 500+와 600+ 두 단계로 나눈 독한관리반은 더욱 엄격한 스터디 관리와 실전 모의고사 2회 제공 등 한달 안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데 집중하도록 한다. 휴학생이 등록하면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