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 ‘션리’ 전속모델 전격 발탁

작성 2018.03.09 18:13 ㅣ 수정 2018.03.09 18:1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세계 이슈 케챱 케챱 유튜브 케챱 틱톡 케챱 인스타그램
확대보기
▲ 아스트로 화보촬영모습(가운데 신안코스메틱 박서연 대표 )


신안코스메틱이 내추럴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www.shionle.com)의 전속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션리 관계자는 “톡톡 튀는 매력, 맑은 이미지의 ‘청량돌’ 아스트로와 션리의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며, “맑은 색조 션리와 얼굴천재 아스트로의 만남이 팬과 고객들에게 기분 좋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션리와 아스트로의 만남은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션리는 패션(Fashion)과 리더(Leader)의 합성어로,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을 통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특히 ‘맑은 색조’ 메이크업을 기반으로 과하지 않지만 누가 봐도 예쁜 메이크업,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컬러 메이크업을 지향한다.

션리 관계자는 “션리의 목표는 ‘메이크업도 데일리룩처럼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야 한다‘는 철학으로 10~20대에게 ‘나’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알려주는 것”이라며,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색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던 ‘화장초보’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션리는 아이‧립‧치크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3in1 크레용인 ‘땡큐 코디 크레용’을 비롯하여, 부드럽고 뽀송한 피부를 위한 ‘코튼 블러 파우더’와 기존 아이라이너보다 크고 두꺼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빅 트임 라이너’ 등 12개 주요 제품군을 런칭 초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션리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롯데 면세점과 올리브영, 시코르 등 온‧오프라인 매장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2016년 2월에 데뷔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청량돌’, ‘얼굴천재’ 등의 별명을 얻으며 글로벌 팬미팅을 성공리에 개최하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추천! 인기기사
  • ‘이상한 성관계’ 강요한 남편…“부부 강간 아니다” 법원 판
  • 1살 아기 성폭행한 현직 경찰, ‘비겁한 변명’ 들어보니
  • 마라톤 대회서 상의 탈의하고 달린 女선수에 ‘극찬’ 쏟아진
  • 女 400명 성폭행하는 정치인 영상 ‘발칵’…“2900여개
  • 아내와 사별 후 장모와 결혼식 올린 인도 남성…“장인도 허락
  • 14세 소녀 강간·임신시킨 남성에 ‘물리적 거세’ 선고…“가
  • 비극적 순간…도망치는 8살 아이 뒤통수에 총 쏴 살해한 이스
  • “내가 남자라고?”…결혼 직전 ‘고환’ 발견한 20대 여성
  • “용의자 중 11살짜리도”…소년 12명, 14세 여학생 집단
  • 온몸에 철갑 두른 러 ‘거북전차’ 알고보니 전략 무기?
  • 나우뉴스 CI
    •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등록번호 : 서울 아01181  |  등록(발행)일자 : 2010.03.23  |  발행인 : 곽태헌 · 편집인 : 김성수
    •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