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고마운 분에게 드릴 선물이 고민이라면 이제까지의 명절 선물과 품격이 다른 한삼근 ‘프리미엄 황제 차가버섯’을 추천한다. 한삼근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프리미엄 황체 차가버섯은 타 약용버섯 대비 확연히 높은 주성분을 지녔다.
상황버섯에 비해 베타1, 3글루칸 함유량이 10배, SOD 함유량은 무려 318배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만큼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께 정성을 담은 선물로 제격이다. 한삼근은 차가버섯의 영양 보존을 위해 저온 건조 방식으로 가공하였고, 오로지 러시아 시베리아산 100% 차가버섯만을 취급했다.
기존에는 차가버섯 원물을 직접 달여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한삼근 프리미엄 황제 차가버섯은 차가버섯의 진한 농축액을 벌꿀과 함께 환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산속의 장어라고 불리는 천마, 3대 보약으로 알려진 눈꽃동충하초 분말도 함유하여 영양 균형을 맞췄다.
한삼근 프리미엄 황제 차가버섯은 한 달 분량 30개가 한 세트 구성이며 1알씩 2중으로 낱개 포장하여 위생적이다. 게다가 전용 고급패키지와 황금보자기까지 함께 동봉되어 소중한 분들께 추석 명절 선물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한삼근은 100% 제주산 갈조류인 감태만을 이용한 프리미엄 황제 후코이단도 함께 출시하여 다양한 기호의 소비자들에게 건강 추석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똑 부러지게 엄선된 재료와 철저하게 관리된 제조 공정으로 만든 프리미엄 황제 차가버섯과 프리미엄 황제 후코이단은 공식 쇼핑몰 및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