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업체 CCR은 4일부터 ‘RF온라인’에 신규 사냥터와 인스턴트 던전 등을 골자로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CCR에 따르면 최근 ‘RF온라인’은 사냥터 부족 현상을 겪었다. 이 때문에 종족간 전면전에 돌입하거나 협정을 통해 사냥터를 분배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했다.
이 회사는 이번 신규 사냥터의 적용으로 고레벨 게임 이용자들의 원성을 누그러뜨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적용될 인스턴트 던전인 배틀던전은 56~65레벨대와 45~60레벨대로 크게 구성된다. 시작 지점부터 몬스터들이 대규모로 몰려 있어 게임 이용자들의 경험치 쌓는 장소로 기대를 모은다.
‘RF온라인’의 최고 사냥터인 카르텔라 생체 연구소의 지하 2층도 추가된다. 이 지역은 61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다. 보스 몬스터인 ‘아이젠크래셔’와 ‘다크사인’을 잡을 경우 65레벨 B급 무기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한편 CCR은 ‘RF온라인’의 3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로 이 게임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200% 경험치 증가 카드와 초기 정착금 2000 캐시를 제공 받는다. 45레벨에 도착하면 50레벨급의 힘을 겸비한 ‘영혼 병기 렐릭(Relic) 무기’도 얻는다.
서울신문NTN 최승진 기자
shai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