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크나이트’ 속편에 ‘배트맨 헬리콥터’ 나온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다크나이트’ 속편에는 자동차(배트모빌), 오토바이(배트포드)에 이어 ‘배트맨 헬리콥터’도 나온다?

최근 ‘다크나이트’의 속편 ‘다크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의 음향 스태프라고 밝힌 사람이 트위터에 “배트맨 헬리콥터를 제작 중”이라고 밝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프레드릭이라는 이름의 이 스태프는 내부정보라며 “지금 ‘다크나이트’에 나온 배트모빌과 같은 디자인의 헬리콥터 2기를 제작 중”이라고 트위터에 올려 제작사를 발칵 뒤집었다.

그간 ‘배트모빌’ , ‘배트포트’ 등 배트맨의 무기는 영화의 중요 아이템으로 등장해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트위터 글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새 배트맨 시리즈에는 헬리콥터가 추가돼 새로운 액션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같은 트위터 글을 올린 사람이 진짜 영화의 스태프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 소식을 전한 해외 영화매체들도 정보의 신빙성에 의구심을 표하며 사실일 경우 이 헬리콥터를 ‘배트캅터’(Batcopter) 혹은 ‘배트블레이드’(Batblade)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다고 평가했다.



한편 2012년 7월 개봉 예정인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전편에 이어 감독을 맡았으며 크리스찬 베일을 비롯해 마이클 케인, 게리 올드먼, 모건 프리먼 등 화려한 출연진이 가세해 현재 촬영 중이다.

서울신문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