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 중국

경찰 피해 연속 추돌 사고낸 中엽기 차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찰 검문을 피해 연속 추돌 사고를 낸 중국 엽기 차량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3일 싱가포르 일간 아시아원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중국 광둥성 메이저우에 있는 한 도로에서 한 운전자가 경찰 검문을 피해 달아나려 연속 추돌 사고를 낸 장면이 CCTV를 통해 포착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혼잡한 정오 시간대 도로에서 번호판 인식이 어려운 한 검은색 차량이 경찰 검문을 피해 달아난다.

이어진 다른 CCTV 화면에서 그 차량은 앞에 길이 막히자 잠시 멈춰 선다. 그런데 뒤따라 뛰어 온 경찰관이 운전석 문을 열려 하자 갑자기 후진하면서 뒤에 있던 오토바이와 운전자를 쳤다. 하지만 그 운전자는 멈추지 않고 계속 후진으로 달아난다.

또 다른 화면에서는 고속으로 달려와 앞에 있던 차량을 치고 지나갔다. 이 과정에서 보닛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휘었고 차량 뒷부분도 상당히 파손된 상태였다.

하지만 해당 차량 운전자는 도주를 포기하지 않았다. 좌측으로 난 도로로 억지로 피하려 해봤지만 역시 꽉 막힌 탓에 추돌 사고만 더 냈으며 해당 차량을 쫓는 경찰과 행인을 위협했다.

보다 못한 다른 차량 운전자들도 경찰 추적에 힘을 모았다. 결국 그 운전자는 경찰들과 일반인들에 의해 강제로 차에서 내려져 체포됐다.

한편 해당 운전자의 음주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윤태희기자 th20022@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