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트럭에 받쳤는데 “기적 같은 충돌사고” 동영상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보다 더 기적 같고 황당할 수 있을까”

자전거를 타고 도로 옆을 주행하던 남성이 달려오는 트럭에 받쳤으나 동시에 이 트럭에서 떨어진 매트리스에 안전하게(?) 착지해 전혀 부상을 당하지 않는 기적 같은 사건이 발생했다. 이 기적 같은 장면은 인근에 설치된 감시카메라에 그대로 녹화되어 유튜브에 올려져 화제를 몰고 있다고 19일(현지시각) 미 언론들이 보도했다.



3월 18일(현지시간) 자로 유튜브에 올라온 이 동영상을 보면, 자전거를 타고 주행하던 한 남성이 갑자기 뒤에서 달려온 트럭에 받혀 튕겨 나감과 동시에 이 트럭에서 떨어진 매트리스가 이 남성 아래로 정확하게 들어가는 절묘한 장면이 그대로 드러나 보는 이들을 감탄케 하고 있다.

감시카메라에 녹화된 사고 일시는 17일로 되어 있으나 이 사고가 어디서 발생한 것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 동영상은 유튜브에 올려짐과 동시에 5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면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고를 당한 자전거 운전자가 부상을 당했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으나, 이 동영상을 보면 이 운전자는 매트리스 위에 안전하게 착지한 자신이 신기하다는 듯이 주변을 둘러보고 일어서는 장면이 그대로 담겨있다. 이후 주위에서 다가온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들이 담겨있어 운이 좋게도 이 남성은 별로 다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언론들은 전했다.



사진= 충돌사고 장면 스틸 사진 (유튜브 캡처)

다니엘 김 미국 통신원 danielkim.ok@gmail.com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