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3일 천사나눔장학재단과 사단법인 전국자원봉사연맹이 공동 주최한 대한민국 나눔축제가 대구 서구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천사나눔장학재단은 2016년 한 해 동안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자원봉사활동과 함께 우수한 학업성적으로 타의 모범이 된 학생 108명을 지역 교육청 및 학교장으로부터 추천받아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전달에는 천사나눔장학재단 안천웅 이사장과, 대구광역시 서부교육지원청 이상근 교육장, WBC복지TV중앙방송 최규옥 회장이 직접 학생들을 격려하며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천사나눔장학재단 안천웅 이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불평불만하지 않고, 묵묵히 학생으로서의 본분에 최선을 다하며, 나아가 더욱 힘든 환경 속에 살아가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2016년 한 해 동안 나눔 활동을 펼친 이 학생들이야말로 대한민국의 주역이 될 인재들이다. 꼭 우리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사나눔장학재단은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의 주축이 될 인재 육성을 위하여 장학금 지원과 함께 열악한 교육현장 환경개선을 위한 교육기관 지원, 저소득층 학생 교육복지사업 지원 및 글로벌 시대 뉴리더로 성장할 청소년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교류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