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메틱 브랜드 칼랩스, 강력 항산화 ‘아스타잔틴’ 앰플 홈쇼핑 런칭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이탈리아 화학회사 람베르티(lamberti)사와의 R&D를 통해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칼랩스’는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아스타로스’ 앰플을 GS 홈쇼핑에 출시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칼랩스’의 강력한 항산화 앰플 ‘아스타로스’가 GS 홈쇼핑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10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화학회사 람베르티(lamberti)사와의 R&D를 통해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칼랩스’는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아스타로스’ 앰플을 GS 홈쇼핑에 출시한다.

비타민E의 500배, 코엔자임큐텐의 800배, 비타민C의 6000배나 되는 항산화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아스타잔틴 성분을 보유한 ‘아스타로스’ 항산화 앰플은 ‘항산화’라는 키워드를 선점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업계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칼랩스 관계자는 “첫 런칭 제품인 ‘아스타로스’ 항산화 앰플은 수년간의 연구와 시장조사를 거쳐 출시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한방울의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집중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칼랩스의 아스타로스 앰플은 'DPPH 항산화 실험'에서도 가장 강력한 한방울의 효능을 입증하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아스타로스 앰플 3박스, 아스타로스 크림 2개, 아스타로스 앰플2개의 구성으로 런칭하는 칼랩스 아스타로스 앰플은 GS홈쇼핑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