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빌딩포인트코리아, 9월 30일까지 ‘트림블 스케치업’ 신버전 보상판매 프로모션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트림블 스케치업의 국내 공식 배급사인 ㈜빌딩포인트코리아가 지난 6월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최신버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트림블 스케치업의 국내 공식 배급사인 ㈜빌딩포인트코리아가 지난 6월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최신버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스케치업 프로모션에는 현재까지 30여개 이상의 국내 기업들이 참여해 좋은 호응을 나타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받은 한 기업 담당자에 따르면 “기존에 10년도 넘은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큰 할인율로 진행 되고있는 프로모션을 계기로 최신버전을 구매하게 되었다”며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직원들 모두 새로운 기능들과 편리해진 인터페이스들 덕분에 업무 효율이 향상됨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빌딩포인트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트림블 스케치업 프로모션은 기존 사용자들에게 최대 38% 할인된 금액에 최신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이자 올해 마지막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앞으로 많은 기업과 개인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싶다”고 전했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빌딩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