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보람상조 전문적인 장례 노하우, 온라인 내 고객감동수기로 이어져

작성 2016.02.16 11:21 ㅣ 수정 2016.02.16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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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조기업 브랜드 선호도 1위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적인 장례 노하우를 토대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보람상조 장례서비스는 기업홈페이지(www.boram.com) 내 고객 감동수기로 이어지고 있으며, 이는 매월 5~6건 이상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수기를 살펴보면, 경황이 없는 유족을 대신해 체계적으로 장례행사를 진행하고 가족처럼 옆에서 위로해준 장례 전문가에 대한 감사의 인사가 주를 이뤘다.

단순 고객 수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보람상조는 고객의 감동수기를 꼼꼼히 확인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해오고 있다. 이와 같은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람상조는 월평균 1000여건, 연평균 1만여건 이상의 장례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 10월에는 온라인 전용상품인 ‘프리미엄스페셜’ 상품을 새롭게 출시, 기존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4가지 스페셜 서비스를 더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4가지 스페셜 서비스로는 △LED 영정액자 서비스 △프리미엄 장례 압축앨범 △모바일 부고알림 서비스 △사이버 추모관 서비스 등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고객들이 만족하는 장례 서비스의 근간에는 업계 최초로 수행한 장의리무진서비스를 시작으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장례 서비스가 있었다”며 “홈페이지 내에 고객들이 작성한 고객감동수기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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