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로 요트·보트 실내 계류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해당 주택의 인기 비결이다. 7M높이의 실내 계류장에는 대략 25대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고, 1년에 한번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 된다. 덤으로, 청평호가 가까워서 단지 앞의 클럽 티파니를 포함한 각종 수상레저까지 즐길 수 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마이더스와 같은 대형 골프장이 있어 골프레저까지 풍부하다.
또한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30분거리로, 서울 강남권에서 35분이면 도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즉, 주 주거용으로도 소유 할 수 있어서 더욱 소장가치가 있다.
가평 전원주택 인근으로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다수의 교육기관,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기관, 우체국, 면사무소, 파출소, 각종 대형마트가 갖추어져 있다.
풍부한 인프라만큼 내부 구성까지 탄탄한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은 모든 세대가 단독정원과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그만큼 본인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여가시간을 즐기기 좋은 환경이다. 실내에는 스마트 홈IoT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 50%절감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내년 4월에 완공 되는 해당 타운하우스는 총 14세대를 분양 중이며,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다. 현재 1차 준공세대 8가구와 2차 토지분양 6가구로 진행 중인데, 1차 준공 세대는 A타입 (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 (대지 190평, 건평 50평)까지 총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2차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 할 수 있도록 토목공사를 마친 상태이다.
관계자는 “양평∙설악 전원주택의 가격이나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도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을 통해 이번 기회에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